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그 외 맛집(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부산맛집추천-우봉횟집짚불곰장어] 부산 기장 짚불곰장어맛집 우봉횟집짚불곰장어 기장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부산여행에서 만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 접해본 짚불곰장어 맛집이었습니다.

부산여행 중이시거나 예정이시라면~

이번 포스팅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우봉횟집짚불곰장어 기장점입니다.

기장이라는 곳이 경치도 좋지만

맛으로도 정말 뛰어나다고 느끼게 해 준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봉횟짚불곰장어 기장점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 목차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찾아오시는 길)

먼저 우봉횟집짚불곰장어의 모습입니다.

사진처럼 노란색 간판을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약간 역사가 느껴지는 외관이었습니다.

 

우봉횟집짚불곰장어의 지도는 아래 참고하시고요~

 

*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5 1층

* 영업시간: 10:30~21:00(수요일휴무)

 

 

2. 내부

안으로 들어가면~ 주방이 보이고요~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더 안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있는데요~

우봉횟집짚불곰장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였네요

요렇게 안쪽에 좌석이 있고요~ 맛집이다 보니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ㅎㅎ

 

 

3. 메뉴

우봉횟집짚불곰장의 메뉴는 곰장어, 모둠회, 붕장어, 식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곰장어는 짚불, 양념, 소금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요~

짚불은 두 개이상 시켜야 했던 것으로 기억나는데

아무튼 저는 짚불 2개 양념하나로 주문했네요.ㅎㅎ

 

 

4. 음식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푸짐한 먹거리를

가져다 주시는데요~아나고세꼬시, 전복, 멍게

미역, 아나고뼈 튀김, 장떡 등이 나왔습니다.

사실 요것 만으로도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조금 있으니 짚불에서 방금 구워온 듯한

까만 곰장어 구이가 나왔는데요

여기는 이렇게 까맣게 익어 나온 곰장어를

손님 앞에서 손질하여 내어 주십니다 ㅎㅎ

처음 보는 관경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어떤 맛일지 더욱 궁금해지더군요 ㅎㅎ

손질한 짚불곰장어의 모습입니다.

뜨끈한 열기가 살아있는 모습인데요~

기름장에 찍어서 한점하니~~

오~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는데요~

숯불에 구운향이 입에 펴져서 숯불 특유의 향과

곰장어가 잘 어우러져 고소함이 두 배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식감은 꼬들 하니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함께 나온 아나고 뼈튀김도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았고~

멍게가 참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나고 세꼬시도 부드럽고 좋았는데요~

오른쪽 사진처럼 초장에 비벼 먹으니 

맛이 더 살고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양념곰장어도 이어서 나왔는데요~

음.. 사진으로는 표현이 어렵지만

음식이 나온 당시에 곰장어들이 움직여서 

조금 놀랐어요 ㅎㅎ 신선하다는 의미이겠죠? ㅎㅎ

 

양념곰장어도 가게 점원분께서 알맞게 조리해 주시고요~

잘 익은 양념공장어도 맛을 보면~

양념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어요

매워 보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았고

곰장어 특유의 맛의 잘 살린 느낌이었습니다.

야채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

맛이 풍성하고~참기름향이 솔솔

올라와서 고소함도 좋았네요 ㅎㅎ

 

곰장어를 맛있게 먹고 그래도 밥을

먹어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 식사메뉴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2000원 이어서 그렇게 기대를 안 했는데~

요렇게 볶음밥도 해 주시고~~

매운탕도 나왔네요 ㅎㅎ

완전 가성비 갑이었어요 ㅎㅎ

매운탕도 한 숟갈 먹어보면~

칼칼 시원한 맛 좋았고요~~

고기삿도 꽤 들어있어서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5. 정리

* 방문시점: 2023.12

* 메뉴(가격): 숯불곰장어2개(60000원),

양념곰장어1개(30000원), 식사(2000원)

* 소감: 곰장어 자체가 신선함

숯불조리 방식이 처음이었는데

흥미롭고 맛까지 좋았음

반찬도 다양하고 넉넉하게 나오고

식사도 2000원으로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어서

배불리 맛있게 먹음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혹시 부산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 ↓ ↓ ↓ ↓ ↓ ↓ ↓ ↓ ↓

 

[부산맛집-남풍] 부산 바다뷰 해산물 전복해물모둠 맛집 연화리 전복죽 남풍

[부산맛집-남풍] 부산 바다뷰 해산물 맛집 연화리 전복죽 남풍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에서 만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연화리 전복죽 남풍

nailedit1.tistory.com

 

 

[부산 맛집 - 미청식당] 앙장구밥(성게비빔밥) 물메기탕 맛집 부산 가볼만한 곳 미청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제가 부산여행을 하면서 몇몇 맛집을 돌아다녔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특히나 기억에 남았던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바로~ 미청식당이라는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